카테고리

판타지   무협   BL   기타

작품 검색

캔슬러 난상지 륀팔 보이시즌 하유 꼬마까망 place 로체니콥 비탈길 kill the light 099 청매실 황후 바르도 .. 유우지 패션 새우깡 WALK ON WATER 캔디 검궁인

[Hippocampus]메마른바다 - 8

  • [Hippocampus]메마른바다.txt (1080kb) 직접다운로드

    는지. 다행히 잘 마무리 되긴 했지만. 어쨌거나 저 녀석이 기어오르는 바람에 반 분위기가 아주 개떡같이 되서 말이야."

    "큭큭...그래 얘기는 들었다. 유현이 너 애들한테 신임을 잃었다며?"

    "쯧...신임을 잃다니, 그저 너랑 나랑 친구라는 게 밝혀지면서 몇몇 놈들이 멋대로 실망한 것 뿐이야."

    오세준의 표현이 맘에 안 들었는지 진유현은 미간을 찌푸렸다. 요즈음의 분위기는 확실히 유현을 짜증나게 만들었다. 비록 자신은 무고하게 끝났다 하나 불명예스런 문제로 학교에 아버지 비서가 다녀가는 수모를 겪어야 했다. 테이프를 들은 선생님 중엔 자신을 의심하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상황을 잘 모르는 아이들마저 슬슬 유현을 피하는 아이가 있는가 하면 예전보다 더 따르는 멍청한 녀석들도 있다. 그리고 제하의 잔소리는 이전보다 더 심해졌다. 모든 것이 마음에 안 들었다. 그리고 가장 짜증나고 화가 치밀어 올랐던 건 발 아래의 윤승호였다.

    "어때? 친구놀이는 재밌었어?"

    유현이 구두 끝으로 승호의 턱을 툭툭 쳐댔다. 승호는 아까 비틀린 팔을 잡고 벽 한 구석에 웅크리고 있었다. 요령 좋게 비틀렸다가 다시 제자리를 찾은 팔에 이상은 없었지만 아직도 저릿저릿한 느낌이 남아 승호를 불안하게 만들었다.

    ...

    - 여기서부터는 "정회원"부터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가입은 여기(클릭) 에서 가능합니다.


    - 정회원부터 작품을 제한없이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등급 - 비회원>

    ["로그인" 하고 이어보세요!]

작품 리스트

요청게시판

옵션



Business Adress : Hannam-dong, Yongsan-gu, Seoul (Daesagwan-ro 961gil)

Headquarter Adress : 97 Lillie Rd, Earls Court, London SW71 1UD UK

CEO : Edward Choi

Business Number : 211-17-34675 (KR)

Company Name : LL Company

CS center : 21:00~05:00 (GMT+9)

CS number +44) 20 7610 0881